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USJ 제대로 즐기기 3편 - 호텔 예약

by ing300 2024. 7. 13.
반응형

USJ 제대로 즐기기 3편 - 호텔 예약 

USJ 1편 교통, 2편 티켓 예매에 이어 3편 호텔 예약에 대해 작성해 보겠습니다.

제가 여행 다녀오고 나서 기록으로 남겨두고 싶어 다녀온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한 것으로 참고 부탁 드립니다. 

 

 

USJ 주변 호텔을 이용할 때 가장 좋았던 점은 파크를 걸어서 갈 수 있고 전철역과도 가까웠던 부분입니다.  

호텔로 여행을 간다고 하면 조식을 챙겨 먹는 걸 좋아했는데, 이번에는 파크와 얼마나 가까운지를 우선순위에 두고 합리적인 가격과 호텔 컨디션을 그 다음번 기준으로 찾았습니다. 파크 주변에 음식점, 카페도 있고 편의점도 있어서 조식이 아니더라도 새로운 걸 먹어보는 재미도 개인적으로 꽤 괜찮았습니다. 

 

호텔 예약을 위해 알아봤던 호텔들을 지도에 표시해놨는데요, 지도에서 나타나듯 파크 매표소와 호텔들이 꽤 가까운 거리에 있었습니다. 3번 옆에 JR이라고 적힌 곳이 지하철이니 교통도 너무 가깝죠. 

출처 : 구글지도

 


 

(1)  파크 프론트 호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4성급, 체크인 15시/체크아웃 12시) 

 

출처 : 더 파크 프론트 호텔 앳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사이트

 

첫 번째 호텔은 대표 이미지처럼 파크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는 '더 파크 프런트 호텔 앳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입니다. 제가 방문했던 시즌에는 가격대가 높아서 선택하지는 못했는데, 꼭 한 번 방문해보고 싶은 호텔이었습니다!

 

🏨 파크와 가장 가까운 위치! 


 

(2) 오리엔탈 호텔 유니버셜 시티(3성급, 체크인 15시/체크아웃 11시) 

출처 : 오리엔탈 호텔 유니버셜 시티 홈페이지

 

위치나 가격대가 합리적이었는데 제가 예약했던 시즌에는 좀 더 나은 옵션이 있어 이용해 보지는 못했습니다.

 

🏨 비교적 가까운 위치, 합리적 가격!


 

(3) 호텔 케이한 유니버셜 타워(4성급, 체크인 15시/체크아웃 11시) 

 

제가 묵었던 호텔인 케이한 유니버셜 타워 호텔은 파크와 가장 가깝진 않지만 5분 이내로 걸어갈 수 있는 위치에 가격도 합리적이었습니다. 외국에 나가면 익숙하지 않은 게 많은데 이 건물에는 스타벅스가 1층에 있어서 왠지 친숙하기도 해서 끌렸던 것 같습니다.  유료이긴 하지만탑층에 온천이 있어 저녁, 아침 모두 따뜻한 물에서 피로를   있어 좋았습니다. 

 

🏨 비교적 가까운 거리, 합리적 가격, 유료 온천(1회 결제 시 저녁, 아침 2회 이용 가능)

 


 

(4)  상굴라리 호텔 & 스카이스파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4성급, 체크인 15시/체크아웃 11시) 

출처 : 더 상굴라리 호텔 & 스카이스파 앳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홈페이지

 

소개해드린 1~3번보다는, 4번 더 상굴라리 호텔이 가장 바깥쪽이라고 볼 수 있지만 그래도 도보로 충분히 이용가능한 위치입니다. 

 

🏨 비교적 가까운 거리, 합리적 가격, 온천 


 

(5) 호텔 긴데츠 유니버셜 시티(3성급, 체크인 15시/체크아웃 11시) 

출처 : 호텔   긴데츠  유니버셜   시티

 

긴데츠 유니버셜 시티는 온라인으로 볼 때는 눈에 안 띄었는데 도착해 보니 파크와 꽤 가까운 위치에 있어서 왜 몰랐지 하는 생각을 했던 호텔이었습니다. 

 

🏨 비교적 가까운 거리


 

(6) 호텔 유니버설 포트(3성급, 체크인 15시/체크아웃 11시) 

출처 : 호텔 유니버설 포트 홈페이지

 

예약을 알아보던 시기에 예약사이트들에서 가장 먼저 추천을 해줘서 알아봤던 호텔이었는데요, 객실에서 보는 뷰와 야경이 예뻐서 선택을 할까 말까 고민을 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 길을 건너야 하지만 가격 메리트 있음 / 미니언즈등으로 로비가 꾸며져 있음 


(7) 호텔 유니버설 포트 비타(3성급, 체크인 15시/체크아웃 11시) 

출처 : 호텔 유니버설 포트 비타 홈페이지

 

🏨 길을 건너야 하지만 가격 메리트 있음 /조식 등 장점 

반응형